‘‘직업을 배우는 학교" SK 뉴스쿨은 스스로 성장을 일구는 청년들이
전문 직업인으로 발전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삶에 대한 열정부터 탄탄한 기본기와 실무 위주 교육까지,
최정상 전문가들과 함께 바른 인성을 가진 인재를 길러내고자 합니다.
[뉴스쿨 학과 소개 바로가기]
2016년 SK 뉴스쿨은 각각 9.3:1,2.7:1의 경쟁률로 선발된 조리학과 학생 21명, 서비스학과 학생 18명과 함께 푸드(Food) 분야 전문 인재 양성의 여정을 시작했다.
학생들은 푸드(Food)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1년 간의 커리큘럼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협력업체 관계자 및 학생들의 가족과 지인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는 '그래쥬에이션 런치(Graduation Lunch)'를 끝으로 긴 여정을 마무리했다.
SK 뉴스쿨은 12월 9일에 진행된 졸업식에서 총 3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이 중 88%가 워커힐, 권숙수 등 특1급호텔과 유명 레스토랑에 취업하여 SK 뉴스쿨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SK 뉴스쿨은 2016년 산학협력 기반의 MOU 업체를 5곳으로 추가 확보하며 푸드(Food) 분야 전문 인재 양성 기관으로서의 전문성을 높였다. 이로써, SK 뉴스쿨의 MOU 업체는 워커힐, 권숙수 등 국내 유수 외식업체를 포함하여 총 38곳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새로운 협력 기관인 ‘콩부인’, ‘씨마크호텔’, ‘베리스트릿키친’, ‘에스테번’, ‘피카’는 연중 MOU와 함께 SK 뉴스쿨 학생들에게 특강 제공을 비롯해 현장실습, 취업연계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인재 양성과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에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