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SK 대학생자원봉사단 SUNNY in 2008

 

1
2008년 SK SUNNY 프로그램 & 봉사 현황

SK SUNNY는 학생운영/지역대표/지역운영단으로 리더 조직을 확대하여 운영 내실을 다지고, 대학생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체계적인 자원봉사를 실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를 통해 각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강화하여 봉사의 필요성과 수혜자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올리기 위해 노력했다.
 

지식나눔과 재능나눔을 컨셉으로 대표 프로그램들을 기획하여 진행했으며, 지식나눔 프로그램에서는 하이티처, 재능나눔 프로그램에서는 슈퍼써니가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SK SUNNY 학생 대표단이 자체적으로 기획, 실행한 50여 개의 지역 봉사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각 지역 특색에 맞춘 봉사활동으로 지역 내 만족도를 높이고 교류를 확대했다.
 

[2008년 SK SUNNY 프로그램] 

 지식 나눔 프로그램 

 하이티처, 행복한 모바일 세상, 대학생 자원봉사 공모전

 재능 나눔 프로그램

 날아라! 슈퍼써니

 지역 특화 프로그램

 행복도서관, 행복놀이터, 담사랑

 Global 프로그램

 Global Sunny, Welcome to Sunny

    

[2008년 SK SUNNY]
∙ 봉사 시간 : 93,117시간
∙ 수혜자수 : 22,500명 
∙ SK SUNNY 봉사자 수 :7,000명 





2
글로벌 활동 - 중국과 베트남 문화교류

SK SUNNY는 중국과 베트남을 중심으로 교육과 문화교류를 통해 SK SUNNY의 Global 영향력을 확대했다. 특히, SK그룹의 베트남 안면기형수술 사업에 참여한 SK SUNNY는 수술아동의 정서 치유와 교육봉사를 통해 수술 봉사 사업의 의미를 더욱 공고히 했으며, 베이징 칭화대생과의 문화교류를 통해 사회공헌 관련 워크숍 캠프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해외 자원 봉사 활동을 통해 대학생 글로벌 리더십 배양 및 SK SUNNY 홍보의 기회를 만들었다. 





상단으로 이동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