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SK 뉴스쿨 in 2019

 

1
한 눈에 보는 2019 SK 뉴스쿨

 





2
SK 뉴스쿨 신규학과 론칭

SK 뉴스쿨이 더 많은 청년들에게 직업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조리학과, 외식경영학과에 이어 신산업 분야 MD학과, 정보보안학과를 새롭게 론칭했다. 

MD학과는 최신 트렌드와 유통 마케팅 교육으로 차세대 상품기획자를 육성하며, 정보보안학과는 IT 분야의 핵심기술인 올바른 윤리의식을 지닌 정보보안전문가를 양성한다.

학생들의 실무경험을 위해 MD학과는 11번가, 정보보안학과는 SK인포섹을 중심으로 MOU 체결하였고, 산업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3
2019 SK 뉴스쿨 교육 경쟁력 강화

조리학과와 외식경영학과는 2019년 SK핀크스, JW메리어트호텔 서울포시즌스호텔 서울파르나스호텔과 MOU를 체결하여 학생들의 취업처를 확대했다.

그리고 11월 27일에 외식산업 분야에서 활약할 31명이 졸업했다. 워커힐호텔, SK핀크스,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신라호텔 등 특1급 및 유명 호텔과 오늘, 권숙수, 라미띠에, 한식공간 등 유명 레스토랑에 취업해 교육 전문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4
장학제도 확대

SK 뉴스쿨은 교육 취지를 강화하기 위해 장학 제도를 확대했다. 

2019년 기존 근로장학에 주거장학, 교통장학을 추가하여 교육 인원의 40%가 넘는 학생이 장학지원을 받았다.

확대된 장학제도를 통해 학생들은 1년 동안 교육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졸업과 동시에 자신의 몫을 다하는 인재로 성장했다.

 





상단으로 이동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