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in 2017

 

1
한•중 대학생 글로벌 해피노베이터 캠프 진행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는 지난 7월과 8월 한∙중 대학생 60명(한국 30명, 중국 30명)이 참가한 ‘2017 하계 한∙중 대학생 글로벌 해피노베이터 캠프’를 진행했다. 

 

7월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중국 캠프에서는 중국 귀주성 시산희망소학교의 교육 기회를 제공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소수민족 부이족 아등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전통 부이족 전통 방식과 문화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통해 부이족 아동들이 스스로의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왔다.

 

8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 한국 캠프에서는 ‘UN Habitat Youth Week 2017’ 컨퍼런스와 함께 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에 대한 지식을 공유했으며, 글로벌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하며 컨퍼런스를 이끌었다. 





2
써니패밀리 론칭

SK 대학생 봉사단 SUNNY는 지난 5월 지역, 기수간 OB와 YB가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더 큰 가치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참여의 장 ‘써니패밀리’를 론칭했다.

 

써니패밀리는 나이, 소속, 성별과 무관하게 자신의 재능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써니패밀리에 등록하면 자원봉사, 후원 소식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1 2